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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교통 기술과 정책 = Transportation technology and policy, v.5 no.4, 2008년, pp.9 - 22
배영석 (한국도로공사) , 김동인 (한국도로공사 교통관리팀) , 봉영채 (한국도로공사 교통분석팀) , 허정철 (한국도로공사 교통관리팀) , 윤미정 (한국도로공사 교통분석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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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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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길차로제의 도입 배경은? | 한국도로공사는 도시생활권역의 확대와 주말 여가통행의 증가로 인해 계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교통혼잡구간의 해결방안으로 혼잡시간대 고속도로 본선의 길어깨를 차로로 활용하는 갓길차로제(이하 LCS)1)를 운영하고 있다. | |
고속도로 긴급통행제한의 기준 (고속국도법 시행령 제5조의 2)은? | 1. 특정 지점의 노면 적설량이 10센티미터 이상인 경우 2. 특정 지점의 시간당 평균 적설량이 3센티미터 이상인 상태가 6시간이상 지속되는 경우 3. 교량에서의 10분간 평균 풍속이 초당 25미터이상인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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