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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항공우주시스템공학회지 = Journal of aerospace system engineering, v.3 no.3, 2009년, pp.1 - 6
김일영
The first Type Certificate project for small airplane is in progress in the Republic of Korea. Therefore, it is necessary to prepare the circumstances that the airplane developed and certificated by this country will exported to foreign countries and operated in the world. One of the main items to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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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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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형항공기인 KC-100 개발 모델에 대한 형식증명을 신청한 날은 언제인가? | 2009년 9월 30일부로 한국항공우주산업(주)는 소형항공기인 KC-100 개발 모델에 대한 형식 증명을 국토해양부에 신청하였다. 이에 따라 현재 국내 최초의 실질적인 항공기 형식증명 과제가 진행되고 있다. | |
감항성 심사인증서를 발급받는 주기는 얼마나 되나? | 감항성심사제도는 항공기 기록에 대한 문서 검토를 통해 항공기 감항증명의 유효성을 확인 하기 위한 것이다. 모든 항공기는 주기적으로 (연 1회를 말한다) 감항성 심사를 받은 후 감항성 심사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하며, 그렇지 못한 경우 감항증명은 유효성을 상실하게 된다. 승인을 받은 지속감항성 관리조직의 감성 심사요원은 또한 항공기에 대한 물리적인 조사(Paysical Survey)를 수행하여야 하며 지속감항성관리 조직 승인을 받지 못한 항공사에 대해서는 EISA가 직 감항성 심사를 수행하고 감항성심사인증서를 발급 하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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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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