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Food business & IT services, v.2 no.1, 2010년, pp.31 - 73
김덕현 (전라남도 농업기술원 식품연구소) , 서정원 (전남대학교 농업경제학과) , 오상헌 (농촌진흥청 기술경영과) , 임세화 (전라남도 농업기술원 식품연구소)
On-line shopping mall has become a powerful marketing tool recently. On-line shopping malls provide information for consumers about goods and influence the decision-making process of purchasers. Therefore many local government made on-line shopping malls for advertising agricultural production in th...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은 효율적 마케팅 수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유는? | 이에 현재 다수의 지방자치단체에서는 해당 지역 농산물의 홍보 및 판매를 증대하기 위해 온라인 농산물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은 인터넷 광고 및 홍보 방법의 낙후성, 고객관계관리, 운영전략의 부재 등으로 인해 효율적 마케팅 수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 |
현재 다수의 지방자치단체에서는 해당 지역 농산물의 홍보 및 판매를 증대하기 위해 운여하고 있는 것은? | 이에 현재 다수의 지방자치단체에서는 해당 지역 농산물의 홍보 및 판매를 증대하기 위해 온라인 농산물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은 인터넷 광고 및 홍보 방법의 낙후성, 고객관계관리, 운영전략의 부재 등으로 인해 효율적 마케팅 수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 |
본 연구는 무엇을 토대로 지방자체 단체의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의 문제점과 운영전략을 제시하였는가? | 이에 본 연구는 지방자치단체에서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농산물 쇼핑몰의 운영 실태를 조사하였으며, 입점농가의 판매 사례를 분석하고 이에 대한 온라인 농산물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 평가를 실시하였다. 이를 토대로 지방자체 단체의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의 문제점과 운영전략을 제시하였다.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