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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韓國食生活文化學會誌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Food Culture, v.25 no.6, 2010년, pp.764 - 769
The aim of this study was to examine how customers perceive storytelling at a real local restaurant and to understand how consumption reflects their evaluation by understanding their values. Participants received information from a real local restaurant in the Gangneung area to examine the effects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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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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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토음식은 무엇을 뜻하는가? | 향토음식은 지역의 식재료를 고유한 조리법으로 가공하여 만든 음식, 혹은 지역의 문화 행사를 통해 발달해 온 음식을 뜻하는 것으로 우리 음식문화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소중한 자원이다. 그러나 향토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반면에 향토음식에 대한 홍보는 매우 미흡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 |
Kaiser-Meyer-Olkin의 표본 적절성 검사란 어떤 도구인가? | 000)로 유의적으로 나타나 요인분석 모델의 사용이 적합하다고 볼 수 있다. Kaiser-Meyer-Olkin의 표본 적절성 검사는 주어진 자료가 요인분석에 적합한지를 판단하는 도구로서 0에서 1사이의 값을 가지는 지수이며 1에 가까울수록 바람직하다. 최소 0. | |
각 소비지향형들의 소비유형에 따른 특성은 어떠한가? | 소비유형에 따른 특성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감성적 소비 지향형의 경우 감성적 가치는 매우 높지만 경제적 가치는 매우 낮으며, 진귀적 가치는 경제적 소비 지향형에 비해서는 높은 편이었다. 진귀적 소비 지향형의 경우에는 진귀적 가치가 매우 높았고 감성적 가치는 경제적 소비 지향형과 비슷한 수준이었으며 경제적 가치는 감성적 소비 지향형 보다 높은 값을 갖고 있었다. 경제적 소비 지향형은 경제적 가치는 매우 높았으나 진귀적 가치는 매우 낮았으며 감성적 가치는 진귀적 소비 지향형과 비슷한 특징을 가지고 있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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