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Journal of the Korean Institute of Interior Design, v.20 no.2 = no.85, 2011년, pp.94 - 101
박수경 (조선대학교 디자인경영학과) , 문정민 (조선대학교 미술대학 디자인학부)
As the existing paradigm of consumption has changed, companies have been actively engaged in targeting culture-oriented emotion, creating added values through appealing to customers' emotion and improving the values of culture and art. Each company has created differentiated space and inner space to...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홍성용, 스페이스 마케팅, 초판, 삼성경제연구소, 서울, 2007
Bernd H.Schmit, 체험마케팅, 박성연.윤성준.홍성태 역, 초판, 세종서적, 서울, 2002
Christian Mikunda, 제3의 공간, 최기철.박성신 역, 초판, 미래 의창, 서울, 2005
박복재.오현섭.우진경, 도시브랜드마케팅, 초판, 광주, 전남대학교, 출판부, 2010
전진화, 공간 디자이너를 위한 공간 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연구, 이화여대 석사논문, 2009
신슬기,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관점에서 본 공간마케팅의 사례 분석, 연세대 석사논문, 2009
이충훈, 문화마케팅수단으로서 공공 디자인, 충남발전연구원, 열린충남
민말순, 문화마케팅 전략을 통한 도시 활성화 방안, 경남발전연구원, 2007
이정민.홍의택, 현대 공간디자인에 있어 사용자 참여디자인의 의의와 유형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논문집 제15권 6호 통권59호, 2006
김소영 외, 기업의 문화마케팅 유형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집 09 Vol.9 No.1, 2009
이은미, 공간의 힘, 스페이스 마케팅, Ubiruitous, 2009
김흥규, 제3의 공간으로서의 카페: 스페이스 마케팅의 관점, 주관성 연구 제16호, 2008
백원정 외, 기업사옥 저층부에서의 문화마케팅 프로그램과 공간적 특성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제12권 2호, 2010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