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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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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행자 전용 도로가 성공하기 위한 전제조건은 무엇인가? | - 자동차를 없애기 이전에도 보행자가 보통 수준 이상이 이용하는 거리에 설치하여야 함. - 보행자 전용 구역은 독립적인 공간으로의 개발이 아니라 기존 교통 시스템과의 연계를 통한 패키지식 개발이 필요함. - 보행자 구역의 성공은 사업지역의 임대료 상승에 기여함. 이에 대한 심각한 고려가 먼저 선행되어야 함. | |
네덜란드 정부가 본엘프의 성공에 이어 추진한 것은 무엇인가? | 네덜란드 정부는 본엘프의 성공에 이어 30km/hr 존의 설치를 추진하였다. 첫 3년 동안 200개의 30km/hr 존을 설치하였으며 이를 통해 33%의 통과교통량을 감소시켜 교통사고를 줄였다. | |
본엘프가 성공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 | - 통과교통량이 적은 곳에 설치하여야 함. - 교행이 가능한 최소한 2차선 규모의 도로 이상 이어야 함. - 긴급이나 서비스 차량은 언제나 통행 가능하여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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