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水産海洋敎育硏究 = Journal of fisheries and marine sciences education, v.25 no.3 = no.63, 2013년, pp.705 - 715
This Paper presented the reduction methods of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선박은 어떻게 다량의 CO2를 배출시키고 있는가? | 선박은 주기관을 작동시켜 항해를 지속하기 위한 추진력을 얻고 발전기를 돌려 선내의 각종 동력기계와 조명 등에 전기를 공급한다. 이와 같이 선박에서는 내연기관의 가동을 위해 많은 연료를 소비시킴으로서 지구환경에 유해한 다량의 CO2를 배출시키고 있다. | |
해상의 선박에서 배출되는 온실효과 가스는 대부분 무엇인가? | 해상의 선박에서 배출되는 온실효과 가스는 그 대부분이 CO2이고 세계경제성장에 따라 세계의 해상 물류의 수요는 점차 증가하고 여기에 따라 CO2 배출량도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 |
에너지효율설계지표의 국제 기준화에 따라 기대되는 것은 무엇인가? | EEDI의 국제기준화에 따라 선주 등이 선박을 건조할 때에 참고로 하는 연비 지표가 확립됨으로서 국제 해운시장에 있어서의 에너지효율이 뛰어난 선박의 보급 촉진이 기대된다. |
Kim, Young-Un(2009). Reduction Method of $CO_{2}$ Emission from Ships during Voyage, Hiroshima Symposium of the Japan Institute of Marine Engineering.
Maeda, Kazuyuki(1998). Studies on Reduc tion of Emissions from Marine Diesel Engine during Voyage, CIMAC Congress in Copenhagen, 730-731.
Maeda, Kazuyuki(1998). Reduction Methods of NOx Emission from Ships, The Marine Engineering Society in Japan, Vol. 26 No. 1.
Park, Seong-Kwae(2008). Fisheries Countermeasures Against Rising Oil Prices, Journal of Fisheries and Marine Sciences Education 20(3), 447-448.
Park Seong-Kwae Kwon Hyeok-Jun Park Jong-Wun Cha Cheol-Pyo(2010). Bio Econo- mic Relationships between Climate Change and Fisheries, Journal of Fisheries and Marine Sciences Education 22(3), 398.-399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