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Institute of Electronic Communication Sciences, v.8 no.10, 2013년, pp.1581 - 1587
정미애 (경인여자대학교) , 김진 (군장대학교 부동산경영학과) , 김행조 (나사렛대학교 부동산학과)
SNS는 시대적 흐름과 기술의 진화 속에서 새로운 마케팅 용어의 하나로 등장한 것이다. 특히, 인터넷과 SNS를 기반으로 부동산 정보 제공과 공유를 함은 물론 다양한 의사소통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최근 부동산시장에서는 기존의 인터넷을 활용한 마케팅에서 발전된 SNS를 기반으로 하는 부동산 마케팅이 많이 활용되고 있다.
So in terms of the changing of marketing strategies, it is widely required to resort to SNS or other newly invented marketing methods capable of make up for the lack of communication with clients or the duplicity of information which could be found in the existing internet-based marketing method. Li...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SNS 기반의 부동산 마케팅은 어떠한 장점이 있는가? | 특히, SNS는 부동산 거래가 완성되기 전에 고객에게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고, 고객은 이를 신뢰하여 부동산 업소에 대해 만족하고 계약 체결을 하게 되는 기능을 가진 마케팅 기법이다. SNS는 고객 관리 차원에서 고객의 정보를 신속히 파악하여 인터넷이나 모바일에 저장 후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 |
최근 스마트폰의 등장과 무선 인터넷의 확장은 어떠한 영향을 미쳤는가? | 최근 스마트폰의 등장과 무선 인터넷의 확장으로 언제(when) 어디서나(where)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소셜네트워킹서비스 (Social Networking Service; 이하 SNS라고 한다)의 기능이 확대되었다. 이러한 SNS는 시대적 흐름과 기술의 진화 속에서 새로운 마케팅 용어의 하나로 등장하였다. | |
SNS 기반의 부동산 마케팅은 SNS의 어떤 기능을 가진 마케팅 기법인가? | 특히, SNS는 부동산 거래가 완성되기 전에 고객에게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고, 고객은 이를 신뢰하여 부동산 업소에 대해 만족하고 계약 체결을 하게 되는 기능을 가진 마케팅 기법이다. SNS는 고객 관리 차원에서 고객의 정보를 신속히 파악하여 인터넷이나 모바일에 저장 후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
Sung Ga Hee, "Study of the impact of on e-commerce and the way for improvement : a focus of the Social shopping", Master's thesis Sungkyunkwan University p. 55, 2011.
Yu Hun Sick, "A study on Interaction Characteristic of Social Network Service according to Communition type", Master's thesis Kukmin University, p. 67, 2009.
Nam Yu Na, "Features in micro-blog service and its future possibilities : focus on analysis of Twitter and me2day", Master's thesis Hanyang University, p. 90, 2010.
Se Young Sun, Joo Hyun Lee, Ye Jin Jung, Seung Hee Lee, "Theses : Case Study of SNS(Social Network Service) Application on Fashion Corporale - Focused on Twitter -, Journal of fashion business, Vol. 15, No. 1, pp. 158-170, 2011.
Rha Jong Youn, "Consumer's Usage of Online Social Networks : Application of Use-D iffusion Model", Korea Society of Comsumer Studies, Vol. 21, No. 2, pp. 443-472, 2010.
Gene Smith, "Social Software Building Blacks", http;//nform.ca/publications, pp. 13-25, 2008.
Eiy Joung Lee, Kwang Haeng Cho, "A Study on the Theoretical Approach of Purchase and Postpurchase Behavior in Real Marking", The Journal of The Korea Institute of Electronic Communication Sciences, Vol. 5, No. 4, pp. 457-463, 2010.
Me Ae Jung, Guy Sik Min, "About troubleshooting plan of real estste transaction research", The Journal of The Korea Institute of Electronic Communication Sciences, Vol. 5, No. 4, pp. 464-469, 2010.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