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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컴퓨터교육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Korean Association of Computer Education, v.17 no.1, 2014년, pp.97 - 105
To enhance the practical usage of solely quantitative evaluation method for each students on the current public education fields which might cause some social problems, an intelligent and adaptive fuzzy logical inference methodology for the additional qualitative evaluation technique is proposed t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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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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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형 논리 기법의 특징은 무엇인가? | 여기에서 적용 되어지는 인공지능형 논리 기법은 여러 근사추론(approximated inference) 기법들 중에서도 가장 인간의 사고방식과 유사하면서도 경험적 전문가(heuristic expert)시스템의 구현에 가장 적합한 퍼지(fuzzy)논리를 사용하여 제안한다[1][2]. | |
입학사정관제의 효과가 적절한 실행 결과의 자료가 준비 되지 않아 일반화가 불가능한 이유는 무엇인가? | 이 문제에 방편으로 제시되는 입학사정관제의 효과는 적절한 실행 결과의 자료가 준비 되지 않은 관계로 일반화가 불가능하다. 그 이유로는, 제도의 적용대상이 극소수의 집단에 국한하고 있고 기법의 과정 및 결과가 획일적이지 못하다는 사실이다. | |
정성평가기법의 문제점은 무엇인가? | 하지만, 그 평가의 두 가지 문제점이란, 먼저, 평가자 개인의 사적인 주관성 때문에 객관성의 결여 가능성을 들 수 있을 것이고 또 한 가지, 평가 결과의 사용자 측면에서의 제도적인 적용 및 사용이 어렵다는 점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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