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종합슈퍼마켓 PB상품의 선택속성이 소비감정,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PB Product Attributes' Effects on Consumption Emotion,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in General Supermarkets 원문보기

유통과학연구 = Journal of distribution science, v.12 no.11, 2014년, pp.67 - 76  

전태유 (The Graduate School of Industry, Sejong University) ,  최상범 (Geomdan Branch, Emart Company LTD) ,  박노현 (The Graduate School of Industry, Sejong University)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Purpose - PB (Private Brand) refers to the product for which the distribution company plans the production independently, consigns the production to the manufacturer, or attaches the self-developed trademark and sells it. To reinforce competitiveness in such a market environment, diverse products de...

주제어

참고문헌 (34)

  1.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Bettman, J. R. 59 1 79 10.1037/h0035817 

  2.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Bolton, R. N. 7 4 375 10.1086/208564 

  3. Journal of Marketing Chaudhuri, A. 65 2 81 10.1509/jmkg.65.2.81.18255 

  4.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Industrial Distribution & Business 최성식 2 2 25 

  5. 물류학회지 전태유 24 1 113 

  6. Journal of Retailing Dawson, S. 66 4 408 

  7.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Dick, A. S. 13 1 41 

  8. Journal of Retailing Donovan, R. J. 58 1 34 

  9. Journal of Retailing Grewal, D. 79 4 259 10.1016/j.jretai.2003.09.006 

  10. Sloan Management Review Hoch, S. J. 34 4 57 

  11. 한국사회체육학회지 허진영 30 0 395 

  12. 유통과학연구 김은희 10 10 35 

  13. 유통경영학회지 김장현 12 1 5 

  14. 유통과학연구 김종진 11 10 107 10.13106/jds.2013.vol11.no10.107. 

  15. 유통과학연구 김문정 9 4 83 

  16. 상업교육연구 김성수 26 3 111 

  17. 상품학연구 김성엽 25 1 111 

  18.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Lacher, K. T. 21 2 366 10.1086/209404 

  19. 마케팅연구 이학식 17 3 55 

  20.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이승희 45 1 51 

  21. 국제지역연구 이승엽 10 1 476 

  22. 소비문화연구 마미영 15 4 1 

  23. Journal of Retailing Mazursky, D. 62 2 145 

  24. Popular Music and Society Mizerski, R. 12 3 79 10.1080/03007768808591325 

  25.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Oliver, R. L. 20 4 418 

  26. Journal of Marketing Oliver, R. L. 63 Special Issue 33 

  27. Journal of Retailing Pan, Y. 82 3 229 10.1016/j.jretai.2005.11.008 

  28. 유통과학연구 박인수 4 2 65 

  29.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Richardson, P. 5 1 19 10.1108/10610429610113384 

  30.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Richins, M. L. 24 2 127 10.1086/209499 

  31. Clothing and Textiles Research Journal Shim, Soyeon 10 2 58 10.1177/0887302X9201000209 

  32.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Yoo, Changio 42 3 253 

  33. Journal of Marketing Zeithaml, V. A. 52 3 2 10.1177/002224298805200302 

  34. Journal of Retailing Zimmer, M. R. 64 3 265 

저자의 다른 논문 :

관련 콘텐츠

오픈액세스(OA) 유형

BRONZE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