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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전기학회논문지 = The Transactions of the Korean Institute of Electrical Engineers, v.64 no.11, 2015년, pp.1578 - 1586
한충균 (Dept. of Industrial Engineering, Pusan National University) , 김백현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정락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하병현 (Dept. of Industrial Engineering, Pusan National University)
Personal rapid transit (PRT) is getting attention as a new form of transportation. It is energy efficient and provides the high level of passenger service. In this study, the dynamic PRT dispatching and routing problem is dealt with. Passengers request transportation service on a complex network, 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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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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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T가 차세대 대중교통 수단으로 주목받는 이유는? | Personal Rapid Transit (PRT)는 전기를 동력으로 하는 소형 무인 궤도 차량이다. 일반적인 대중교통 수단에 비해 PRT는 무게가 가볍고 에너지 효율이 높으며 수요 응답형(on-demand)으로 운영할 수 있어 차세대 대중교통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버스와 전철은 많은 수의 승객이 함께 탑승한다. | |
PRT가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가능한 이유는? | PRT는 전용 선로 상에서 운행되며 정류장이 주행 차로에서 떨어져 있어(off-lane) 무정차(non-stop)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통합 운영 시스템에서 차량 경로를 계획하고 통제하므로 교통 혼잡을 예측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가능하다[1]. | |
Personal Rapid Transit란? | Personal Rapid Transit (PRT)는 전기를 동력으로 하는 소형 무인 궤도 차량이다. 일반적인 대중교통 수단에 비해 PRT는 무게가 가볍고 에너지 효율이 높으며 수요 응답형(on-demand)으로 운영할 수 있어 차세대 대중교통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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