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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경영과 정보연구 = Management & information systems review, v.34 no.5, 2015년, pp.93 - 110
This research is based on studies about functional service quality in service marketing field and tries to expand application of lovemark effect for service employee. To test the effect of service employee job attributes on lovemark as the antecedents, the analysis was held with customers who exper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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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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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성이란 무엇인가? | 전문성이란 고객에게 자사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정확한 지식과 정보 및 기술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성공적 판매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종업원의 직무속성이다. 이는 소비자가 상품이나 서비스를 거래할 때 종업원의 능력으로 지각되는 것으로 종업원에 의해 제공되는 지식과 정보의 형태로 나타난다(Crosby et al. | |
Barrilleaux, Feiock과 Crew가 제시한 전문성의 구성요소는 무엇인가요? | Barrilleaux, Feiock과 Crew(1990)가 제시한 전문성의 구성요소는 자료 수집, 분석, 가공하는 정보처리 능력과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창출 가능한 효율적인 업무처리 능력, 새로운 정책 및 기술을 수용할 수 있는 혁신성, 훈련 및 기술 습득의 수준을 의미하는 전문기술 등 4가지로 구성된다고 하였다. 또한 Darian 등(2005)은 이러한 종업원의 전문성은 점포 애호도에 유의한 영향을 미친다고 하였다. | |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과 종업원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은 어떤 것을 의미하나요? | 즉, 커뮤니케이션은 가장 중요한 요인 중 하나이다. 이는 인간이 특정 환경 속에서 특정한 사물 혹은 인적, 물적 대상과 행하는 모든 행위들을 의미한다(Lombard and Snyder-Dutch, 2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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