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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융합학회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 Convergence Society, v.8 no.12, 2017년, pp.317 - 327
조경희 (동신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 배현숙 (초당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analyze the effects of the convergence of the in-flight meal quality, the customer satisfaction, the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A total of 170 questionnaires were finally used for the 'analysis of factors, analysis of reliance, analysis of corelation and multip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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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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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인지하는 서비스품질은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 | 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은 항공사를 이용하는 고객의 항공사 선택에 있어서 중요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변인으로 작용한다. 고객이 인지하는 서비스품질은 항공사에 대한 신뢰와 이미지, 그리고 나아가 만족 및 행동의도에 영향을 미친다[1]. 항공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서비스에 대한 품질 인식은 제공받는 서비스 전반에 대한 평가로 형성된다. | |
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은 어떠한 변인으로 작용하는가? | 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은 항공사를 이용하는 고객의 항공사 선택에 있어서 중요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변인으로 작용한다. 고객이 인지하는 서비스품질은 항공사에 대한 신뢰와 이미지, 그리고 나아가 만족 및 행동의도에 영향을 미친다[1]. | |
항공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서비스에 대한 품질 인식은 제공받는 서비스 전반에 대한 평가로 형성되므로 어떤 지표가 될 수 있는가? | 항공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서비스에 대한 품질 인식은 제공받는 서비스 전반에 대한 평가로 형성된다. 그러므로 고객들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평가는 항공사 경영진단과 전략 수립에 기준이 되어 항공사 직원들의 교육방향은 물론, 항공사 서비스마인드 제고에 중요한 지표가 될 수 있다[2]. 무엇보다도 항공사 이용 고객들의 재이용 여부는 항공사의 운송서비스, 예약서비스, 발권서비스를 통해 항공운송 상품을 비교 평가함으로써 최종 결정하게 된다[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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