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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유화학회지 = Journal of oil & applied science, v.35 no.4, 2018년, pp.1421 - 1432
Water soluble oil was obtained from the pyrolysis of coconut waste as a biomass at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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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유계 연료를 대체할 대체에너지에는 어떤것들이 있는가? | 그러나 향후 20-30년간은 기존의 석유계 연료에 의한 내연기관이 함께 지속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기존의 석유계 연료를 대체할 대체에너지로서 천연가스, 알코올, 바이오디젤, 수소, DME (Di methyl ether) 등이 있으며, 온실가스 및 이산화탄소 발생을 억제할 수 있는 대체 연료로 각광받고 있다. | |
이동원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이 전체 대기오염물질의 약 70%를 차지함에 따라 자동차 메이커에서 개발한 새로이 등장하는 자동차는? | 현재 자동차 메이커에서는 친환경 자동차로 하이브리드 자동차, 수소연료전지 자동차, 전기자동차 등이 활발하게 보급준비를 하고 있으며, 향후 자동차 산업에 혁신적인 대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판단된다. | |
코코넛 폐기물의 특징은? | 코코넛 폐기물이란 코코넛 열매로부터 내부의 수액을 제거한 코코넛열매 껍질을 말한다. 코코넛 폐기물은 신재생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매우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바이오매스로서, 일반적인 바이오매스의 생성물과 동일한 수상생성물 (water soluble product)과 차(char), 기상생성물로 탄소 3개 이하의 탄화수소류와 일산화탄소, 수소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6]. 본 연구에서는 코코넛 폐기물을 급속열분해 시켰는데, 일반적으로 급속열분해 반응은 600℃ 전후의 온도에서 무산소 상태에서 반응을 진행시키며, 생성되는 기체 상태의 생성물을 응축시켜 수상생성물 형태로 바이오오일을 얻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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