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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디지털융복합연구 = Journal of digital convergence, v.18 no.2, 2020년, pp.385 - 393
조용비 (공주대학교 게임디자인학과) , 경병표 (공주대학교 게임디자인학과) , 이동열 (공주대학교 게임디자인학과)
Focusing on the Chinese market of MSNG (Mobile Social Network Game), perceived flow and satisfaction were designed as parameters, purchasing intention was set up as dependent variables, the purpose of present research is to analyze the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the paid items in mob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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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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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이 대중화 된 이유는? | 7%를 성장하였고 매우 큰 성과를 달성하였다[2]. 또한 스마트폰 보급 현상과 신형 태블릿 컴퓨터 등 게임 경기가 용이한 새로운 제품의 출시에 힘입어 전 세계적으로 급속한 성장하는 공통적인 현상을 볼 수 있다. |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란?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란 Web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온라인 인맥구축 서비스를 지칭한다. SNS(Social Networking Services)는 1995년 미국에서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Classmates’로 부터 최초로 시작되었다. | |
기존에 게임에비해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 가지는 장점은? | 소셜 네트워크 게임(Social Network Game, SNG)은 SNS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을 잠재적 소비자로 만들 수 있다. 인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는 게임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사이트들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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