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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교육녹색환경연구 = The journal of Sustainable Design and Educational Environment Research, v.20 no.3, 2021년, pp.11 - 24
하호성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정책전문대학원 교육정책학과, (사)한국교육행정연구원(KEAI)) , 이재림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정책전문대학원 교육정책학과)
The purpose of this research is to investigate the current status of edu-tech trends and contents of domestic and foreign private companies in order to successfully establish the K-EDU integrated platform, analyze the connection between future teaching-learning methods and learning styles, and provi...
교육부(2020.08.05.). K-에듀 통합플랫폼 구축방안 마련을 위한 정보화전락계획(ISP) 수립 기본계획(안).
교육과학기술부(2011.06.29.). '인재대국을 향한 교실혁명' 스마트교육 본격 도입.
김성희(2021). 디지털 빅데이터 교실에서 스마트 교육의 실제와 활용, KEIA, 15(4).
이영수(2020.10.27.), 교육부, 학생 학습정보를 기업에 제공하는 방안 추진, 쿠키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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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광훈(2018). 교육용 콘텐츠 관리체계 및 가이드라인 개발,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사업보고 CP 2018-16.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2018). 에듀테크의 기술 및 콘텐츠 동향.
조진일 외(2019). 미래형 학교시설 기준 및 자동 산정 스페이스 프로그램 개발 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기술보고 TR 2019-64.
한국교육학술정보원(2020). K-에듀 통합플랫폼 구축 방안 마련을 위한 정보화전략계획(ISP) 수립 실행계획(안).
홍선주 외(2020). 학교 교육에서의 인공지능(AI) 활용 방안 탐색, 한국교육과정평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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