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oogle Jamboard for virtual anatomy education 원문보기

The clinical teacher, v.18 no.4, 2021년, pp.341 - 347  

Sweeney, Eva M. (Centre for Biomedical Sciences Education School of Medicine Dentistry and Biomedical Sciences Queen’s University Belfast Belfast Northern Ireland UK) ,  Beger, Aaron W. (Anatomy Department DeBusk College of Osteopathic Medicine Lincoln Memorial University Harrogate TN USA) ,  Reid, Luke (Centre for Anatomy and Human Identification School of Science and Engineering University of Dundee Dundee UK)

초록이 없습니다.

참고문헌 (9)

  1. Anat Sci Educ. Harmon DJ 1 16 2021 An analysis of anatomy education before and during Covid‐19: may-august 2020 

  2. Longhurst, Georga J., Stone, Danya M., Dulohery, Kate, Scully, Deirdre, Campbell, Thomas, Smith, Claire F..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SWOT) Analysis of the Adaptations to Anatomical Education in the United Kingdom and Republic of Ireland in Response to the Covid‐19 Pandemic. Anatomical sciences education, vol.13, no.3, 301-311.

  3. Pather, Nalini, Blyth, Phil, Chapman, Jamie A., Dayal, Manisha R., Flack, Natasha A.M.S., Fogg, Quentin A., Green, Rodney A., Hulme, Anneliese K., Johnson, Ian P., Meyer, Amanda J., Morley, John W., Shortland, Peter J., Štrkalj, Goran, Štrkalj, Mirjana, Valter, Krisztina, Webb, Alexandra L., Woodley, Stephanie J., Lazarus, Michelle D.. Forced Disruption of Anatomy Education in Australia and New Zealand: An Acute Response to the Covid‐19 Pandemic. Anatomical sciences education, vol.13, no.3, 284-300.

  4. Evans, Darrell J.R., Bay, Boon Huat, Wilson, Timothy D., Smith, Claire F., Lachman, Nirusha, Pawlina, Wojciech. Going Virtual to Support Anatomy Education: A STOPGAP in the Midst of the Covid‐19 Pandemic. Anatomical sciences education, vol.13, no.3, 279-283.

  5. Lieux, Molly, Sabottke, Carl, Schachner, Emma R., Pirtle, Claude, Danrad, Raman, Spieler, Bradley. Online conferencing software in radiology: Recent trends and utility. Clinical imaging, vol.76, 116-122.

  6. Taylor, David C. M., Hamdy, Hossam. Adult learning theories: Implications for learning and teaching in medical education: AMEE Guide No. 83. Medical teacher, vol.35, no.11, e1561-e1572.

  7. de Nooijer, Jascha, Schneider, Francine, Verstegen, Daniëlle ML. Optimizing collaborative learning in online courses. The clinical teacher, vol.18, no.1, 19-23.

  8. Loda, Teresa, Erschens, Rebecca, Loenneker, Hannah, Keifenheim, Katharina E., Nikendei, Christoph, Junne, Florian, Zipfel, Stephan, Herrmann-Werner, Anne, Latus, Joerg. Cognitive and social congruence in peer-assisted learning - A scoping review. PloS one, vol.14, no.9, e0222224-.

  9. Chen, Nian‐Shing, Ko, Hsiu‐Chia, Kinshuk *,, Lin, Taiyu. A model for synchronous learning using the Internet. Innovations in education and teaching international, vol.42, no.2, 181-194.

관련 콘텐츠

오픈액세스(OA) 유형

GOLD(Hybrid)

저자가 APC(Article Processing Charge)를 지불한 논문에 한하여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hybrid 저널에 출판된 논문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