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韓國情報技術學會論文誌 = Journal of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technology, v.10 no.12, 2012년, pp.135 - 141
최락인 , 조정길
본 연구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스스로 자발적인 평생교육 이러닝의 학습전략과 추론 수행 및 프로그램 개발이 가능해진 인공지능 분야에서 인간의 두뇌가 수행하는 지식습득을 용이하게 하는 인공뉴런 기계학습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학습방안을 제고하고자 한다. 인공지능을 평생교육 이러닝에 적용하게 되면, 항상 생각이나 아이디어에 대한 애매한 부분을 없애고 명확하게 형식화하는 과정을 실현함으로 효과적인 학습 능력을 제고할 수 있다고 판단된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 정리한 내용에 따르면, 인공지능을 평생교육 이러닝에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정책방안으로는 첫째, 시스템 구축을 위한 지원정책 강화, 둘째, 평생교육 이러닝 관련 조직과 인력 및 기술적 지원, 인공지능의 질 관리와 평가, 그리고 학습자와 교수자의 지속적인 의사소통의 향상 및 보완이 이루어져야 한다.
This study is to enhance an effective application for improving learning effect through machine learning to facilitate knowledge acquirement utilizing artificial intelligence in lifelong education e-learning. When artificial intelligence(AI) is introduced to lifelong education e-learning, it is po...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