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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철도학회 2011년도 정기총회 및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1 Oct. 20, 2011년, pp.1722 - 1729
손무성 (고려대학교, 공과대학 산업경영공학부) , 김광태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녹색교통물류연구본부 교통시스템효율화연구단) , 김세원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녹색교통물류연구본부 교통시스템효율화연구단) , 오석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녹색교통물류연구본부 교통시스템효율화연구단)
This paper presents an optimization model for revising train timetable based on an existing timetable to improve transfer time at each station. The transfer time consists of walking and waiting time. The model is formulated as a mixed integer programming. The objective function is to minimize the t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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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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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권 대중교통 환승행태에 관한 연구에서 버스-지하철 환승 평균 소요시간은 얼마나 걸린다고 조사되었는가? | 수도권 대중교통 환승행태에 관한 연구에서 버스-지하철 환승 평균 소요시간은 4.5분, 지하철-지하철 환승 평균 소요시간은 4.7분, 지하철-버스 환승 평균 소요시간 7. | |
단일 환승과 복합 환승은 무엇인가? | 대중교통망에서 환승은 단일 환승과 복합 환승으로 구분될 수 있다. 단일 환승은 동일한 교통수단에 대한 환승을 의미하며 복합 환승은 서로 다른 2개 이상의 교통수단에서 이루어지는 환승을 의미한다. 본 논문은 수도권 도시철도망에서 서로 다른 서비스 노선간의 단일 환승으로 연구 범위를 한정한다. | |
대중교통망에서 환승은 어떻게 구분될 수 있는가? | 대중교통망에서 환승은 단일 환승과 복합 환승으로 구분될 수 있다. 단일 환승은 동일한 교통수단에 대한 환승을 의미하며 복합 환승은 서로 다른 2개 이상의 교통수단에서 이루어지는 환승을 의미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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