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4-0188008 (2014-12-24) | |
공개번호 | 10-2016-0078590 (2016-07-05) | |
등록번호 | 10-1646417-0000 (2016-08-01) | |
DOI | http://doi.org/10.8080/1020140188008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4-12-24)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연료 전지 시스템 및 그 제어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연료 전지 시스템은 연료전지 스택의 입구측 유로와 입구측 유로로부터 분기되어 배출구에 연결된 바이패스 유로 사이에 위치하는 적어도 하나의 바이패스 밸브, 및 바이패스 밸브의 개도를 조정하여 외부로부터 공급된 공기를 배출구로 바이패스 시키는 제어부를 포함한다.
연료전지 스택의 입구측 유로와 상기 입구측 유로로부터 분기되어 연료전지 스택의 배출구에 연결된 바이패스 유로 사이에 위치하는 적어도 하나의 바이패스 밸브; 및상기 바이패스 밸브의 개도를 조정하여 공기 공급기를 통해 공급된 공기를 상기 배출구로 바이패스 시키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연료전지 시스템의 제어 방법에 있어서,시동 오프 또는 웨이크 업 수소 공급 이후 연료전지 스택의 캐소드, 가습기 및 공기공급기를 포함하는 공기 공급 시스템과 연료전지 스택으로부터의 공기를 배출하는 공기 배출부를 포함하는 공기 배출 시스템 내에 존재하는 수소 농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