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5-0175302 (2015-12-09) | |
공개번호 | 10-2017-0068700 (2017-06-20) | |
등록번호 | 10-1856300-0000 (2018-05-02) | |
DOI | http://doi.org/10.8080/1020150175302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5-12-09)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제어부에서 차량의 시동명령을 체크하는 시작단계; 제어부에서 수소밸브를 오픈하여 연료전지에 수소를 공급하는 수소공급단계; 제어부에서 수소 공급 후 연료전지 전압의 상승여부를 체크하는 전압체크단계; 및 제어부에서 수소 공급 후 연료전지의 전압이 상승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연료전지에 부하장치를 연결하여 연료전지의 발전전력을 소모하고, 공기밸브를 오픈하여 연료전지에 공기를 공급하며, 전력변환장치의 버스단 전압 제어를 통하여 연료전지의 전압을 일정 수준 이하로 제어하는 제1시동단계;를 포함하는 연료전지 차량의 시동 제어방법이 소개된다.
제어부에서 차량의 시동명령을 체크하는 시작단계;제어부에서 수소밸브를 오픈하여 연료전지의 애노드에 수소를 공급하는 수소공급단계;제어부에서 수소 공급 후 연료전지 전압의 상승여부를 체크하는 전압체크단계; 및제어부에서 수소 공급 후 연료전지의 전압이 상승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연료전지에 부하장치를 연결하여 연료전지의 발전전력을 소모하고, 공기밸브를 오픈하여 연료전지의 캐소드에 공기를 공급하며, 전력변환장치의 버스단 전압 제어를 통하여 연료전지의 전압을 일정 수준 이하로 제어하는 제1시동단계;를 포함하고,수소공급단계 이후에는,제어부에서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