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방법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G06Q-030/02
  • G06Q-020/06
출원번호 10-2020-0046461 (2020-04-17)
공개번호 10-2021-0128614 (2021-10-27)
등록번호 10-2490798-0000 (2023-01-17)
DOI http://doi.org/10.8080/1020200046461
발명자 / 주소
  • 정아름 / 서울특별시 성북구 낙산길 ***-**, ***동 ***호 (삼선동*가, 삼선현대힐스테이트)
출원인 / 주소
  • 주식회사 올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이화장*길 **-*, *호 (이화동)
대리인 / 주소
  • 조영록
심사청구여부 있음 (2020-04-17)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등록

초록

본 발명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플랫폼을 통해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리고 싶은 광고주와 이를 경험해 보고 콘텐츠화 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리뷰어)들을 연결하여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리고 싶은 광고주와 이를 경험해 보고 콘텐츠화 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리뷰어)들을 플랫폼을 통해 연결해 줌으로써 광고주에게는 직접 원하는 인플루언서들을 선택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인플루언서들에게는 다양한 제품이나

대표청구항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서버에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방법으로서,(a) 광고주가 인플루언서를 선정할 수 있도록 플랫폼 상에서 입력되는 적어도 한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정보를 저장하는 단계;(b) 상기 플랫폼 상에서 로그인 한 광고주의 요청에 따라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위한 적어도 한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정보를 제공하는 단계;(c) 상기 제공된 적어도 한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정보에서 광고주가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인플루언서를 선정한 경우 선정된 인플루언서에게 리뷰 작성을 요청하는 단계; 및(d)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4)

  1. [한국] SNS를 이용한 간접 광고 방법 및 이를 실행하는 서버 | 송상우, 최철
  2. [한국] 광고주와 인플루언서의 매칭 관리 장치 및 방법 | 김홍배, 정재민, 최수경, 양세웅, 홍정아, 양승요
  3. [한국] 인플루언서 활용 전자상거래 시스템 | 노영우
  4. [한국] 국내 인플루언서 및 광고주 매칭 마케팅 시스템 및 이에 대한 방법 | 배현정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