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21-0098623 (2021-07-27) | |
공개번호 | 10-2023-0016972 (2023-02-03) | |
DOI | http://doi.org/10.8080/1020210098623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법적상태 | 공개 |
급기라인에 마련되며, 연료전지 스택에 공급되는 산화가스를 압축하여 연료전지 입구측으로 압축공기를 공급하는 공기압축기; 연료전지 스택으로부터 산화가스를 배출하는 배기라인;배기라인에서 밸브를 통해 분기되며 급기라인에 연결되어 배출된 산화가스를 연료전지 입구측으로 재공급하는 바이패스라인; 및연료전지의 각 셀 중 제1전압 미만인 셀의 비율인 셀비율값을 기반으로 바이패스라인의 밸브를 제어함으로써 연료전지 스택에 공급되는 산화가스의 유량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연료전지 운전시스템및 운전제어방법이 소개된다.
급기라인에 마련되며, 연료전지 스택에 공급되는 산화가스를 압축하여 연료전지 입구측으로 압축공기를 공급하는 공기압축기; 연료전지 스택으로부터 산화가스를 배출하는 배기라인;배기라인에서 밸브를 통해 분기되며 급기라인에 연결되어 배출된 산화가스를 연료전지 입구측으로 재공급하는 바이패스라인; 및연료전지의 각 셀 중 제1전압 미만인 셀의 비율인 셀비율값을 기반으로 바이패스라인의 밸브를 제어함으로써 연료전지 스택에 공급되는 산화가스의 유량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연료전지 운전시스템.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