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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퇴근 수급불균형 해소를 위한 대중교통 서비스 정책
Public Transportation Policies on Commuter Balance and Efficiency 원문보기

보고서 정보
주관연구기관 한국교통연구원
The Korea Transport Institute
보고서유형최종보고서
발행국가대한민국
언어 한국어
발행년월2014-10
과제시작연도 2014
주관부처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등록번호 TRKO201500011033
과제고유번호 1105009474
사업명 한국교통연구원
DB 구축일자 2015-07-18

초록

3. 결론 및 정책 제언
광역환승센터를 통한 광역버스의 노선체계를 개편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의전제조건이 실현되어야 한다. 첫 번째는 연계노선의 신설이고 두 번째는 요금정산체계의 개선이다.추가적으로 광역환승센터를 광역교통시설로 지정하여 중앙정부도 개입하고 서울시와 경기도가 공동으로 구축비용을 부담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하는 방안을 제안하였다.또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의 노선여객자동차운수사업의 업종 및 운행형태의 개편 방안을 제안하였다. 광역교통 체계의 효율성과 이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하여 시내버스의 운행형태를 일반형과 광역형으로

Abstract

The Sewol ferry cruise tragedy can probably be considered the worst transportation disaster in our country this past year of 2014. The Sewol ferry cruise disaster has led to a more thorough investigation concerning the safety and security of all aspects of our country's transportation system, espe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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