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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통연구원 The Korea Transport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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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10 |
과제시작연도 | 2014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등록번호 | TRKO201500011033 |
과제고유번호 | 1105009474 |
사업명 | 한국교통연구원 |
DB 구축일자 | 2015-07-18 |
3. 결론 및 정책 제언
광역환승센터를 통한 광역버스의 노선체계를 개편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의전제조건이 실현되어야 한다. 첫 번째는 연계노선의 신설이고 두 번째는 요금정산체계의 개선이다.추가적으로 광역환승센터를 광역교통시설로 지정하여 중앙정부도 개입하고 서울시와 경기도가 공동으로 구축비용을 부담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하는 방안을 제안하였다.또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의 노선여객자동차운수사업의 업종 및 운행형태의 개편 방안을 제안하였다. 광역교통 체계의 효율성과 이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하여 시내버스의 운행형태를 일반형과 광역형으로
The Sewol ferry cruise tragedy can probably be considered the worst transportation disaster in our country this past year of 2014. The Sewol ferry cruise disaster has led to a more thorough investigation concerning the safety and security of all aspects of our country's transportation system, espe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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