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육개발원 Korean Educational Development Institude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5-12 |
과제시작연도 | 2015 |
주관부처 | 국무조정실 The Office for Government Policy Coordination |
등록번호 | TRKO201600011314 |
과제고유번호 | 1105009960 |
DB 구축일자 | 2016-11-19 |
Ⅰ.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 본 연구에서는 학생과 학부모가 원하는 질 높은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학교가 중심이 되는 3개 주제별(학년초, 방학 중, 3~6학년 방과후학교 연계형 돌봄교실) 운영 모델을 개발하고자 함.
- 이와 함께 3개 주제별 돌봄교실 운영 모델의 현장 적용 활성화 및 학교중심의 초등돌봄교실 운영을 위한 정책적 제언을 제시함.
2. 연구 내용
□ 초등돌봄교실의 추진 경과 및 현황
□ 초등돌봄교실의 운영 실태 및 개선 과제
□ 초등돌봄교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