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Korea Information Society Development Institute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12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등록번호 | TRKO201600011972 |
DB 구축일자 | 2016-11-26 |
제5장 결 론
유료방송시장의 환경이 변화하고, TV홈쇼핑시장의 환경이 새롭게 형성되고는 있지만 여전히 TV 홈쇼핑시장에는 다양한 이슈들이 상존하고 있다. 예컨대 현 정부의 국정과제인 중소기업 활성화 차원에서 TV 홈쇼핑에 납품하고 있는 중소기업업체에 대한 현실과 문제를 검토할 필요성, 둘째 2007년 중소기업 활성화 차원에서 TV 홈쇼핑 사업자에 대한 정책권고안 수행여부에 대한 의견이 서로 상반되고 있는 실정과 함께 보다 실효성이 있는 강제방안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되고 있다. 셋째, 높은 판매수수료에 대한 문제, 넷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