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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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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시장 진입을 위한 토탈 마케팅 지원사업 원문보기

보고서 정보
주관연구기관 엠지비엔도스코피(주)
MGB Endoscopy Co., Ltd
연구책임자 한민수
참여연구자 강태건 , 고은현 , 이동화 , 이재석 , 강창수
보고서유형연차보고서
발행국가대한민국
언어 한국어
발행년월2013-12
주관부처 산업통상자원부
Ministry of Trade, Industry and Energy
등록번호 TRKO201700006679
DB 구축일자 2017-10-12
키워드 유럽시장 마케팅활성화.의료기기 시장조사.거점시장 현지마케팅강화.시장개척활동.국내외 전시회 참가.바이어 상담회.

초록

제1장. 해당 연도 추진 현황
제1절. 사업 추진 일정
제2절. 당해 연도 추진 실적
선진기술 분석을 통한 기술선진화 (한국의료기기 산업협회)
- 최종목표 : 해외선진기술 조사와 관련 인증 설계
- 주요사업내용
○ 해외관련 기술 조사 및 분석
○ CE & RoHS 컨설팅을 통한 인증

유럽시장 토탈마케팅 (엠지비 엔도스코피)
- 최종목표 : 유럽시장 제품 판매 및 판로(현지바이어) 확보
- 주요사업내용
○ 현지 바이어 미팅 주선
○ 유럽 거

목차 Contents

  • 표지 ... 1제출문 ... 3테마클러스터사업 연차보고서(비R&D2) ... 5목차 ... 7그림목차 ... 8표목차 ... 9별첨목차 ... 9제1장. 해당 연도 추진 현황 ... 11 제1절 사업 추진 일정 ... 11 제2절 당해 연도 추진 실적 ... 12제2장. 사업 내용 및 결과 ... 15 제1절 해외시장개척활동 : 현지 바이어 미팅 주선 ... 15 제2절 G밸리 메디칼 테마클러스터 유럽시장 개척단 ... 17 제3절 CMEF 2013 글로벌 마케팅 참가 ... 25 제4절 World Bank 저개발국 협력계획을 통한 동반성장 ... 27 제5절 글로벌 경쟁력강화(해외고급인력초청) : 현지 경쟁사 및 제품조사 및 분석, 시장의 실수요 조사 및 분석 ... 29 제6절 국·내외 전시회 참가 : 현지 경쟁사 및 제품 조사 및 분석, 시장의 실수요 조사 및 분석, 현지 바이어 발굴 및 조사 ... 31 제7절 광고 및 홍보 ... 34제3장. 결론 및 차년도 계획 ... 39 제1절 1차년도 사업결론 ... 39 제2절 2차년도 사업계획 ... 40제4장. 2차년도 사업비 ... 42 제1절 2차년도 사업비 조달 및 사용계획 ... 42 제2절 2차년도 수행기관별 예산편성 현황 ... 44제5장. 사업비 사용현황(2011. 11. 30 기준) ... 46끝페이지 ... 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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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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