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학교교육과 학원교육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수준은 어떠하며,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한 연구로서 본 연구를 달성하기 위해 구체적인 연구 문제는 다음과 같다. <연구문제 1> 초·중·고등학생의 학원교육의 실태는 어떠한가? <연구문제 2> 초·중·고등학생들의 학교교육 인식과 학원교육 인식 수준은 어떠한 차이를 보이는가? 본 연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관련된 문헌과 선행연구를 통하여 이론적 배경을 바탕으로 질문지 조사법을 사용하였으며, 질문지의 내용은 크게 3개의 영역으로 구성이 되었다. 첫째는 학생들의 학원...
저자 | 박진율 |
---|---|
학위수여기관 | 高麗大學校 敎育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평생교육 전공 |
발행연도 | 2004 |
총페이지 | iv, 58p. |
키워드 | 학교교육 학원교육 인식차이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957216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