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논문에서는 미래형 교통수단으로서 Flying Car에 초점을 두어 축소무인모델로 제작하여 비행체 구조적 안정성, 비행성능, 그리고 풍동 실험을 통한 공력실험과 비행실험이 진행되었다. 수직이착륙을 위한 회전익(VTOL: Vertical Taking Off & Landing)과 순항비행을 위한 고정익(CTOL: Conventional Taking Off & Landing) 이 두 가지 비행체의 형상을 고려하여 설계/제작 진행하였고, 지속적으로 ...
저자 | 류현 |
---|---|
학위수여기관 | 건국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항공우주정보시스템공학과 |
지도교수 | 윤광준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77 |
키워드 | Unmanned Flying Car 수직 이착륙 고정익 풍동실험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4481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