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중국 베이징 지역 커피전문점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positioning strategy of coffee brands in Beijing (北京), China 원문보기


곽영초 (대구대학교 관광경영학과 관광경영학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중국은 1978년 개혁개방 정책을 실시한 이래 급속한 경제성장을 하고 있다. 경제성장과 평균소득의 증가에 따라 국민 생활수준과 삶의 질 또한 향상되고 있다. 대부분 중국인들은 기본적인 의식주 문제가 해결된 단계를 넘어 생활의 여유를 즐기는 것을 중요시하는 단계에 이르렀으며, 이러한 중국 소비자의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외식산업은 비약적인 성장을 하였고 음료 소비도 크게 증가하였다. 경제 발전에 따라 중국 커피시장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999년 진출한 미국의 스타벅스는 커피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점유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한국의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China, since 1978, the year of implementing the reform and opening up policies, has been on rapid economic growth. With the economic growth and per capita income increase, the standard of living and quality of life are being improved. After solving the basic problems of food and clothing, the majori...

주제어

#중국 베이징 지역 커피전문점의 포지셔닝 

학위논문 정보

저자 곽영초
학위수여기관 대구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관광경영학과 관광경영학
지도교수 김현정
발행연도 2015
총페이지 ⅵ, 63 p.
키워드 중국 베이징 지역 커피전문점의 포지셔닝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71139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