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스폰서 포털사이트의 e-서비스품질과 기업인식, 이용만족 및 이용의도와의 구조적관계 원문보기


신승아 (국민대학교 일반대학원 체육학과 스포츠인문 ·사회과학전공 체육학과 스포츠인문 ·사회과학전공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이 연구의 목적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스폰서 포털사이트의 e-서비스품질과 기업인식, 이용만족 및 이용의도와의 구조적관계를 규명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 공식스폰서로 참여한 포털사이트를 통해 기업인식의 긍정적인 변화와 공식스폰서 활동의 효과를 알아보고 이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마케팅 방안을 도출하는 데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연구의 대상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경기기간 동안 네이버의 검색엔진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성인을 대상으로 하였다. 설문조사 응답자는 총 452명이었으며, 분석 자료로써 부적합하다고 판단된 9부를 제외한 443부를 최종분석 자료로 활용하였다. 자료처리는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verify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among corporate perception, satisfaction, intention to use, and e-service quality of portal site as the official sponsor of the 2018 Pyeongchang Winter Olympics. This study aims to understand the positive changes in corporate percep...

학위논문 정보

저자 신승아
학위수여기관 국민대학교 일반대학원 체육학과 스포츠인문 ·사회과학전공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체육학과 스포츠인문 ·사회과학전공
지도교수 신승호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viii, 155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89722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활용도 분석정보

상세보기
다운로드
내보내기

활용도 Top5 논문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련 콘텐츠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