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SNS의 e-서비스품질이 플로우, 관계품질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뷰티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권미선 (동양대학교 경영학과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의료서비스 산업의 범위가 확장되고 의료서비스와 건강 및 미용 관련 산업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있다. 소득이 증가하고 외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미용 목적의 의료서비스인 뷰티의료서비스 시장은 괄목할만한 성장을 하고 있다. 영리목적이 강한 뷰티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기관들은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스마트폰의 보급과 인터넷의 발달로 SNS에 대한 접근이 용이해지고, 시간과 공간의제약없이 SNS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SNS의 이용량도 급격히 증가하게 되었다. SNS가 뷰티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에게는 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 채널로, 뷰티의료서비스 소비자들에게는 정보 검색의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SNS를 통해 뷰티의료서비스 정보를 검색하는 이용자들이 확대되고 있는 만큼 SNS의 e-서비스품질 요인에 대해 알아보고, 뷰티의료서비스 분야에서의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s the healthcare industry experiences phenomenal growth, the boundary between medical service and the cosmetics industry is becoming increasingly unclear. Higher income and greater interest in beauty have caused medical beauty service market to become more and more popular. Medical institutions tha...

학위논문 정보

저자 권미선
학위수여기관 동양대학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성현선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3, v, 107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94703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활용도 분석정보

상세보기
다운로드
내보내기

활용도 Top5 논문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련 콘텐츠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