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Abstract
With the rapid development of Internet big data, it has a significa nt impact on many industries. As a product of the development of I nternet big data, native advertising also has a huge impact on traditi onal advertising forms. The emergence of native advertising has beco me an effect...
저자 | LIU LIU |
---|---|
학위수여기관 | 가천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글로벌경영학과 |
지도교수 | 김태은 |
발행연도 | 2020 |
키워드 | Native Advertising TikTok Short Video Media pla |
언어 | eng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67620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