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의 SNS 마케팅에 대한 사례 연구
A case study on firms' SNS marketing 원문보기


박태준 (한양대학교 융합산업대학원 경영학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최근 무선 인터넷 환경의 발달과 모바일기기 확산에 따라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인기가 전 세계적으로 높아지고 있다(조성애, 2013). 그리고 모바일을 기반으로 SNS가 급성장함에 따라 사용자 개인이 중심이 되면서 사용자들은 복잡하고 다양한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조성애, 2013).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인터넷진흥원에 따르면 이렇듯 SNS가 급성장한 가장 큰 이유는 지인과의 안부와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지인 간 자유로운 소통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조성애, 2013). 이에 기업의 마케팅 기법도 기존의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Recently, in accordance with the spread of the development of the context of the Internet and mobile wireless devices, sns the popularity of (social network service) is increasing worldwide.And based on the mobile sns center, users are in accordance with the fastest growing users of various complex ...

주제어

#마케팅 

학위논문 정보

저자 박태준
학위수여기관 한양대학교 융합산업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전공
지도교수 문준연
발행연도 2022
총페이지 v, 49 p.
키워드 마케팅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03068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