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광소셜미디어 이용동기와 관광 소셜미디어 고객경험이 몰입 및 만족 그리고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Analysis on the Influence of Tourism Social Media Usage Motivation and Tourism Social Media Customer Experience on Commitment,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원문보기


진동봉 (동명대학교 대학원 호텔관광학과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오늘날 4차 산업혁명기술 시대에 미디어와 콘텐츠의 결합, 리믹스 애플리
케이션, 태그, 웹 포럼 및 게시판, 고객 평가 및 평가 시스템, 가상 세계, 블
로거, 블로그, 온라인 비디오 등과 같은 일련의 새로운 기술 애플리케이션이
관광산업에 기반이 되고 있다. 더불어 4차 산업혁명기술을 이용한 현대 관광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In today's 4th industrial revolution technology era, a series of new
technology applications such as media and content combination, remix
applications, tags, web forums and bulletin boards, customer rating
and rating systems, virtual worlds, bloggers, blogs, online videos, etc.
is be...

주제어

#관광소셜미디어 이용동기 관광소셜미디어 고객경험 몰입 만족 재이용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진동봉
학위수여기관 동명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호텔관광학과
지도교수 박현지
발행연도 2022
총페이지 95 p.
키워드 관광소셜미디어 이용동기 관광소셜미디어 고객경험 몰입 만족 재이용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06255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