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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The Research Journal of the Costume Culture = 복식문화연구, v.18 no.2, 2010년, pp.337 - 347
박재민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패션산업정보) , 천종숙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 , 최선희 (연세대학교 의류과학연구소) , 최은아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figure out consumer's recognition on brand's peculiar style on Korean contemporary women's apparel brand. The contemporary women's apparel brands show advanced and stylish merchandise at better price points. This segment of the Korean ready-to-wear market has been g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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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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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도구로는 일반적으로 어떤 것들을 사용하는가? | BI)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통일하여 시각화 하는 작업이며, 광고 와 홍보를 통해 그 브랜드의 철학이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는 방법이다. 일반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도구로는 브랜드 이름(brand name)이나 로고(logo), 브랜드 마크(brand mark) 등 을 사용한다. 브랜드 마크를 성공적으로 사용한 사례는 랄프 로렌(Ralph Lauren)의 폴로(Polo) 브랜드이다. | |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어떤 작업이며 무엇을 하기위한 방법인가? |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BI)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통일하여 시각화 하는 작업이며, 광고 와 홍보를 통해 그 브랜드의 철학이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는 방법이다. 일반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도구로는 브랜드 이름(brand name)이나 로고(logo), 브랜드 마크(brand mark) 등 을 사용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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