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병원경영학회지 = Korea journal of hospital management, v.16 no.2, 2011년, pp.1 - 18
민순 (조선간호대학) , 김혜숙 (초당대학교) , 김희영 (전남대학교 병원) , 하윤주 (조선간호대학) , 김은아 (전남과학대학) , 김금희 (조선대학교 병원 행정팀)
The research was to investigate the effect of quality cognition(usage, medical information, aesthetic, safety) of the web site of the facility on customer loyalty and moderating role of trust variable. The respondents was 201 patients and caregivers. Data were collected from March 1 to 31, 2010 at C...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관계마케팅은 무엇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가? | 고객 유치를 향상시키는 전략구축의 하나인 관계마케팅은 고객만족과 함께 신뢰를 가장 중요하게 여긴다. 대형병원의 의료서비스는 신뢰수준이 높을수록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간의 관계는 강화되고(조철호, 신은규, 2009), Garbarino 와 Johnson(1999)의 연구에서 신뢰가 성공적인 관계마케팅을 중재하는 중요변수로 나타났다. | |
병원 웹사이트는 어떤 콘텐츠로 구성되는가? | 병원 웹사이트는 주로 병원소개, 진료안내, 건강정보, 고객서비스 등의 콘텐츠로 구성되며, 협진 병원 등의 링크 서비스와 학회나 문헌정보 서비스, 구인과 구직 활동을 할 수 있다(정광은, 2009). 병원 웹사이트를 통해 의료소비자는 자신의 질환에 대해 충분한 정보를 알고 전문적인 진료환경을 조사하여 가장 양호한 병원을 찾게 된다. | |
본 연구에서 의미하는 웹사이트 품질 인식이란? | , 2009). 본 연구에서는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해당 웹사이트에 대해 지각하는 사용용이, 의료정보, 심미성, 안정성 측면의 4가지 차원을 의미한다.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