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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韓國海洋工學會誌 = Journal of ocean engineering and technology, v.26 no.3 = no.106, 2012년, pp.20 - 25
In this paper, the authors propose a new approach to the control problem of marine vessels that are moored or controlled by actuators. The vessel control system is basically based on Dynamic Positioning System (DPS) technology. The main object of this paper is to obtain a more useful control desig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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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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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력분배(Control allocation)는 무엇인가? | 제어력분배(Control allocation)는 제어문제에서 입력과 출력 수가 다른 경우에 도입되는 기법 중의 하나이다. 제어이론적인 관점에서는 제어출력수가 제어입력수보다 적거나 같은 것이 바람직하다. | |
앵커링(Anchoring)은 무엇인가? | 이것은 고정도 위치제어를 통해 특수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경우에 도입된다. 그러나 작업수행을 위해 Barge선을 해상에서 일정위치에 유지하도록 하는 방법은 와이어나 로우프로 연결되는 앵커(Anchor)를 해저에 던져 고정시키는 것이 가장 보편적인 방법이다. 즉, 앵커링(Anchoring)으로 조류나 바람 등에 의해 해상설비가 밀려 일정범위를 벗어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 | |
Barge선은 어떠한 임무를 수행하는가? | 이와 관련된 특수목적의 작업선 중에는 Barge선이 있다. Barge선은 원양해역에서 보다 연안이나 항만에서 선박건조작업을 지원하거나 근거리자재운반 등의 비교적 가벼운 임무를 수행한다. 필요에 따라서는 작업자들이 거주하는 해상공간으로 이용되기도 하나, 작업지원이 그 주된 사용목적이라 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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