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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디지털융복합연구 = Journal of digital convergence, v.12 no.7, 2014년, pp.247 - 252
Traffic network is composed of passing vehicls, delayed vehicles, traffic situation which is traffic incomes of traffic interfacing system. Traffic green time light is concluded by inside input factor, that is green light cycle, yellow light cycle, led light cycle, which light cycle is sensor inpu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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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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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의 연동시스템은 무엇인가? | 교통의 연동시스템은 이웃한 교차로의 교통상황을 입력받아 해당 교차로 신호처리시 고려하는 시스템이다. 이웃 교차로의 통과차량수, 대기차량수,녹색신호등 주기 등을 감안하여 해당 교차로의 녹색신호등의 주기를 결정하는 형태이다. | |
저전력 무선 센서노드의 장점은? | 이때 일부 노드에 결함이 발생하여도 다른 경로를 통하여 네트워크의 기능을 유지할 수 있는 일이다[1]. 센서노드는 저전력 무선 센서 노드를 사용하는데 무선 프로토콜 및 라우팅이 용이하다. 또한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분산알고리즘의 동적 수용이 가능하다. | |
교통의 연동시스템은 어떤 요인들을 감안하여 녹색신호의 주기를 결정하는가? | 교통의 연동시스템은 이웃한 교차로의 교통상황을 입력받아 해당 교차로 신호처리시 고려하는 시스템이다. 이웃 교차로의 통과차량수, 대기차량수,녹색신호등 주기 등을 감안하여 해당 교차로의 녹색신호등의 주기를 결정하는 형태이다. 해당교차로의 녹색신호등을 고려할 때는 자기 자신의 센서 입력들만 고려해서는 안되고 이웃 교차로의 센서 입력들을 받아 들여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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