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Institute of Electronic Communication Sciences, v.10 no.9, 2015년, pp.1071 - 1078
송영우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경영학과) , 황찬규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 한희 (한독미디어대학원대학교)
This paper is a study of social media marketing as a structured four types of model in order to analyze and perform social media marketing effectively. In this paper we analyze cases of each types of social media marketing and suggest a new social media marketing evaluation methods by a combination ...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매스 미디어 마케팅은 무엇이 주류를 이루었는가? | 이런 과정은 소상공인이나 개인사업자들이 스스로할 수 없는 전문성과 비용, 시간 등 많은 자원을 필요로 하였다. TV와 신문, 라디오, 잡지로 대변되던 매스 미디어 마케팅은 글자 그대로 매스마케팅으로 불특정다수를 향한 무차별적 광고와 홍보가 주류를 이루었다. | |
소셜미디어 마케팅 통합 모델은 무엇인가? | 소셜미디어 마케팅 통합 모델은 이상에서 언급한 기본 모델, 확산 모델, 고객참여 모델 등을 통합한 모델로 궁극적으로 기업이 추구하는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림 8 참조) | |
소셜미디의 확산으로 마케팅에 어떠한 변화가 나타났는가? | 그러나 시대가 변화하면서 소셜미디의 확산은 마케팅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왔다. 과거 일방적인 광고 중심의 마케팅이 이제는 쌍방향의 소통이 중심이 되는 마케팅으로 변화하는 결정적 동인이 되었다. |
P. Kotler, Marketing 3.0: From Products to Customers to the Human Spirit, Timebiz, May 2010.
W. Park, "A study on the Information interchange degree, Network density, Information reliability, Network sense of solidarity of According to the motive difference on Using social networks," J. of the Korea Institute of Electronic Communication Sciences, vol. 9, no. 6 July 2014, pp. 657-664.
Y. Song and H. Han, Social Media Marketing Strategy, Jpress, Aug. 2014.
J. Sterne, Social Media Metrics, Aquarius Publishing, Oct. 2010.
K. Hines, What You Need to Know About Facebook's New Insights and Analytics, https://blog.kissmetrics.com/facebook-insights-and-an alytics/, Nov. 2013.
S. Ramachandran, Reach and Engagement: Making the Most of Social Media Marketing, http://tfmainsights.com/reach-engagement-making-social-media-marketing/, Mar. 2015.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