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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21 no.10, 2021년, pp.594 - 602
추성경 (동의대학교 디그니타스교양교육연구소) , 변소연 (동의대학교 디그니타스교양교육연구소) , 윤혜경 (동의대학교 기초과학교양학부)
This study aims to identify the learning behavior patterns recognized by students to find effective tutoring operational methods, and further analyze the impact of learning behavior patterns on academic performance and learning satisfaction. To this end, 105 participants in the tutoring program at D...
이정기, 오아연, "대학 튜터링 프로그램 참여역할(튜터, 튜티)에 따른 튜터링 프로그램 이용과 효과," 학습과학연구, 제9권, 제2호, pp.49-74,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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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진, 조성희, "대학생의 사회적 학습양식과 튜터.튜티 역할에 따른 동료 튜터링(peer tutoring)의 성과에 대한 인식," 교육방법연구, 제26호, 제2호, pp.371-389, 2014.
최완식, "특성화 고교 학생들의 이러닝 학습행동양식에 대한 연구," 한국기술교육학회지, 제16권, 제2호, pp.129-148,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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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송이, 임성택, "학습컨설팅 지원 튜터링 프로그램이 대학생의 학습동기, 학습몰입,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교육학연구, 제54권, 제4호, 295-327,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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