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韓國心理學會誌 : 소비자·광고, v.12 no.1, 2011년, pp.55 - 69
Woo Young Chun, , 김남희,
초록이 없습니다.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김미혜 10 2 183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김재휘 9 3 333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송정미 9 1 25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유승엽 8 1 103
한국심리학회지: 사회 및 성격 최일호 13 235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Atkin, C. 23 57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Bargh, J. A. 71 230 10.1037/0022-3514.71.2.230
Journal of Advertising Bower, A. B. 30 1 10.1080/00913367.2001.10673627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Dijksterhuis, A. 74 865 10.1037/0022-3514.74.4.865
Human Relations Festinger,L 7 117 10.1177/001872675400700202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Herr,P.M 51 1106 10.1037/0022-3514.51.6.1106
Social Cognition Johnston,L 20 18 10.1521/soco.20.1.18.20944
Psychological Science Kawakami, K. 14 315 10.1111/1467-9280.14451
Social Cognition Macrae, C. N. 16 400 10.1521/soco.1998.16.4.400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Mandel, N. 29 235 10.1086/341573
Nature North, A.C. 390 132 10.1038/36484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Srull, T. K. 37 1660 10.1037/0022-3514.37.10.1660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Stapel, D. 80 766 10.1037/0022-3514.80.5.766
Journal of Experimental Social Psychology Strahan, E. J. 38 556 10.1016/S0022-1031(02)00502-4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