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URL 링크 DOI : 10.15334/FLE.2018.25.1.103 [무료]한국외국어교육학회 : 저널학술교육원 : 저널코리아스칼라 : 저널교보문고 스콜라 : 저널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문복사 신청 원문복사서비스 안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학습자 상황인지 기반 외국어 학습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시스템 설계 및 구현 [논문] 스마트폰의 사용자 수용 모형에 관한 연구 [논문] 초등학교 5학년 영어수업에 적용된 G러닝(게임을 활용한 교수학습 방법)의 학습 효과 [논문] AI활용 영어 학습 앱이 중학생들의 영어 학습 만족도와 말하기 불안감에 미치는 영향 [논문] 스마트폰 어휘 앱을 활용한 어휘 암기가 듣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