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9 no.8, 2009년, pp.32 - 40
류인영 (한밭대학교 멀티미디어공학과) , 안은영 (한밭대학교 멀티미디어공학과) , 김재원 (선문대학교 기계공학과)
This research provides a new approach for implementing an educational content for Historic Education in order to provide an effective learning environment. From historic educational point of view, it is important to comprehend a historical fact in the context of the situation at that time. So, this ...
강인애, 왜 구성주의인가: 정보화시대와 학습자중심의 교육환경, 문음사, 1997.
황홍섭, "구성주의적 사회과 교육을 위한 웹상 가상공간에서의 경험학습", 한국교육학회초등연구회, 제12권, pp.51-72, 1998.
박기범, "초등사회과 학습 환경과 웹기반 학습 모형: 역사적 사고력 학습 환경 요인을 중심으로", 한국사회과교육연구학회, 제45권, 제1호, pp.153-172, 2005.
김한종, "역사적 사고력의 구성요소와 역사 수업의 발문", 한국사회과교육연구학회, 제29권, 제29호, pp.83-103, 1996.
Brutzman, Daly, X3D: Extensible 3D Graphicsfor Web Authors, Morgan Faufmann, 2007.
한관종, "사회과 교육에서 영상매체 활용 수업모형 개발", 한국사회과교육연구학회, 제32권, 제32호, pp.283-302, 1999.
조영남, "초등교사를 위한 구성주의 교수", 한국초등교육학회, 제16권, 제1호, pp.81-100, 2003.
K. E. Mayer and R. B. Anderson, "Animationsneed narrations: An experimental test of adual-coding hypothesis,"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Vol.3, No.2, pp.27-38, 1991.
Keller, J.M./송상호 역, 매력적인 수업설계, 교육과학사, 1999.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