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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유통과학연구 = Journal of distribution science, v.15 no.1, 2017년, pp.95 - 104
임덕순 (Graduate School of Policy and Business Administration, Dankook University)
Purpose - This study focuses on long-term orientation that can lead long-term partnership. A long-term orientation needs a trust and relation commitment between company. So in this study, the researcher conducts a dependent variable as a justice recognition and brand asset value to research model 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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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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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간 거래가 이루어지는 과정에선 어떤 것이 수반되는가? | 기업과 기업 간의 거래(Business to Business)는 어떠한 기업과 기업 사이에서 이루어지는 교환적인 거래를 의미하고 있다. 기업 간 거래가 이루어지는 과정에는 다양한 의사소통과 더불어 구매, 조달, 유통 등의 행동이 수반되게 된다. 최근 기업 간 거래의 흐름에서는 신뢰를 통한 장기적인 파트너십이 강조되고 있다(Fu & Fu, 2016). | |
브랜드자산 가치는 어떻게 구분되는가? | 선행 연구를 통해나 나타난 브랜드의 무형자산을 브랜드자산 가치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여러 관점에서 구분될 수 있다. 크게 3가지 분류로서 포괄적 관점, 고객에 기초한 관점, 재정적 관점으로 구분 된다. 고객에 기초한 관점에서는 브랜드와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상징과 관련된 브랜드 자산을 나타내며(Aaker, 1991), 브랜드가 실시하게 되는 마케팅 활동에 대하여 소비자가 반응하게 되는 브랜드 지식에 대한 차별점을 제공한다고 볼 수 있다(Keller, 1993). | |
기업과 기업 간의 거래란 어떤 의미인가? | 기업과 기업 간의 거래(Business to Business)는 어떠한 기업과 기업 사이에서 이루어지는 교환적인 거래를 의미하고 있다. 기업 간 거래가 이루어지는 과정에는 다양한 의사소통과 더불어 구매, 조달, 유통 등의 행동이 수반되게 된다. |
Journal of Business Strategy Aaker, D. A. 13 4 27 10.1108/eb039503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Biel, A. L. 32 6 6
Research on Negotiation in Organizations Bies, R. J. 1 1 43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Chumpitaz Caceres, R. 41 7/8 836 10.1108/03090560710752429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Chiou, J. S. 34 4 613 10.1177/0092070306286934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Christodoulides, G. 52 1 43 10.2501/S1470785310201053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Colquitt, J. A. 86 3 386 10.1037/0021-9010.86.3.386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Dirks, K. T. 87 4 611 10.1037/0021-9010.87.4.611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Folger, R. 32 1 115 10.2307/256422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Logistics Management Fu, H. P. 27 3 931 10.1108/IJLM-10-2014-0168
Marketing letters Ganesan, S. 8 4 439 10.1023/A:1007955514781
Journal of Public Policy & Marketing Gundlach, G. T. 12 2 141 10.1177/074391569101200201
The Journal of Psychology Hopkins, S. M. 140 5 477 10.3200/JRLP.140.5.477-498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Huang, Y. H. 20 3 297 10.1080/10627260801962830
Organization Science Husted, B. W. 15 6 719 10.1287/orsc.1040.0088
Applied Ergonomics Kelly, H. H. 11 240
Tourism Management Kim, T. T. 30 1 51 10.1016/j.tourman.2008.04.003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Korsgaard, M. A. 38 1 60 10.2307/256728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Lassar, W. 12 4 11 10.1108/07363769510095270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Leek, S. 40 6 830 10.1016/j.indmarman.2011.06.006
Journal of Occupational and Organizational Psychology Loi, R. 79 1 101 10.1348/096317905X39657
Journal of Operations Management Liu, Y. 30 5 355 10.1016/j.jom.2012.03.003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Macdonald, E. K. 48 1 5 10.1016/S0148-2963(98)00070-8
Human Resource Management Review Meyer, J. P. 11 3 299 10.1016/S1053-4822(00)00053-X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Moorman, C. 29 3 314 10.2307/3172742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Motameni, R. 7 4 275 10.1108/10610429810229799
International Journal of Production Economics Ramanathan, U. 147 252 10.1016/j.ijpe.2012.06.002
International Journal of Logistics Systems and Management Smith, A. D. 14 2 221 10.1504/IJLSM.2013.051340
Journal of Retailing Sweeney, J. C. 75 1 77 10.1016/S0022-4359(99)80005-0
Genetic, Social, and General Psychology Monographs Tan, H. H. 126 2 241
Journal of Management Van Dijke, M. 41 7 1982 10.1177/01492063134781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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