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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융합학회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 Convergence Society, v.11 no.3, 2020년, pp.181 - 186
황경호 (경남대학교 자유전공학부) , 김경애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empirically examine the factors affecting the binge-watching behaviors of OTT service users by using a multi-layer perceptron (MLP) artificial neural network. All samples (n=1,000) were collected from 'A survey on user awareness in OTT service' published by a Media 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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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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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 서비스는 사용자들이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가? | OTT 서비스는 기존의 방송 네트워크가 아닌 인터넷망을 이용하여 소비자에게 직접 콘텐츠를 제공하는 모든 동영상 서비스를 통칭하는 포괄적 개념이다[1]. 이용자는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휴대폰,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콘텐츠를 볼 수 있다는 OTT 서비스의 특징은 이용자의 콘텐츠 이용 행태에 큰 영향을 미친다. | |
OTT 서비스란? | OTT 서비스는 기존의 방송 네트워크가 아닌 인터넷망을 이용하여 소비자에게 직접 콘텐츠를 제공하는 모든 동영상 서비스를 통칭하는 포괄적 개념이다[1]. 이용자는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휴대폰,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 |
OTT 서비스의 특징은? | 이용자는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휴대폰,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콘텐츠를 볼 수 있다는 OTT 서비스의 특징은 이용자의 콘텐츠 이용 행태에 큰 영향을 미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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